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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와비 파커는 안경, 선글라스, 콘택트렌즈를 직접 디자인하고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온라인 플랫폼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처방 및 비처방 아이웨어 제품을 판매하며, 가상 시력 테스트(Virtual Vision Test)와 가상 착용(Virtual Try-On) 같은 자체 기술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이 회사의 가장 큰 경쟁력은 중간 유통 단계를 제거한 직접판매(DTC) 모델입니다. 전통적인 안경 시장을 지배하는 룩소티카와 달리, 와비 파커는 자체 제작한 고품질 안경을 합리적인 가격(95달러부터)에 제공합니다. 또한 '한 쌍 구매 시 한 쌍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Scout 브랜드의 콘택트렌즈를 출시하여 종합적인 시력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3,279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3,231백만달러 |
| 주식수 | 125,408,000 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4,573.1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8.9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0.20% |
| 주당순이익 EPS | 0.01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3.01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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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는 동일 업종 내 기업을 시가총액 규모로 그룹을 나누어(Mega, Large, Mid, Small, Micro, Nano) 동일 그룹에 속한 기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미주미 초이스스탁이 개발한 공포-탐욕지수는 전체 종목 중 AI 매매신호의 '매수+보유' 단계의 종목 비율에 따라 점수화했습니다. 75점을 초과하면 탐욕 단계로, 25점 이하면 공포 단계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