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매수신호 : 9.53
(25. 07/16)
스마트 스코어
전월대비 0
전체상위 25%
밸류에이션
투자지표
주가추세
최근 1개월 -0.07%
경쟁사
멕시코 최대 홈오가니제이션 및 생활용품 직판 기업으로, 온라인 포털과 카탈로그를 통해 주방용품, 정원도구, 일상용품 등을 판매합니다. 65만 명 이상의 유통망을 보유한 직접판매(direct selling) 방식으로 운영되며, 최근에는 미국 시장으로 확장했습니다.
핵심 경쟁력은 '제로 라스트마일 비용'의 유통 네트워크로, 중간 유통단계 없이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전달하는 효율적인 공급망을 구축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혁신, 기술을 통합한 비즈니스 모델은 직접판매 시장에서 빠른 대응력과 민첩성을 제공하며, 최근에는 Jafra 브랜드 인수를 통해 뷰티 제품으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했습니다.
| 시가총액 | 526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790백만달러 |
| 주식수 | 37,316,546 주 |
| 주당배당금 | 1.46달러 |
| 배당수익률 | 13.10% |
| 주가수익배수 PER | 9.5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7.5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87.50% |
| 주당순이익 EPS | 0.00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1.50달러 |
* 단기간 잦은 매매를 줄이고, 손실 방어를 위해 일정기간 -6% 손절 범위 내 추가 신호를 제한합니다.
20년간 축적된 금융 데이터와 AI 기술로 최적의 투자 타이밍을 알려드려요!
🔍 어떻게 판단하나요?
스마트스코어/ 밸류에이션 / 수급분석을 종합적으로 분석해서 신호를 신속하게 제시합니다.
📊 매매신호 종류
💡참고사항 : 매수 신호가 나온 후 3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보유 신호로 바뀝니다. 세 가지 조건(스마트스코어, 밸류에이션, 수급분석)을 모두 만족할 때만 매수나 보유 신호가 나오니까 더 신뢰할 수 있어요!
스마트 스코어는 해당 종목의 우량주 여부를 판단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20년 이상의 금융 빅데이터에서 우량주 발굴을 위해 22개 요인(Factor)을 종목별로 분석하고, 동종업종내 경쟁사와 비교합니다.
경쟁사는 동일 업종 내 기업을 시가총액 규모로 그룹을 나누어(Mega, Large, Mid, Small, Micro, Nano) 동일 그룹에 속한 기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미주미 초이스스탁이 개발한 공포-탐욕지수는 전체 종목 중 AI 매매신호의 '매수+보유' 단계의 종목 비율에 따라 점수화했습니다. 75점을 초과하면 탐욕 단계로, 25점 이하면 공포 단계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