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기(7월~9월) GMV 및 활성 소비자 증가 : 총 상품 거래액(GMV)은 76억 달러로 35% 증가, RLTC (Revenue Less Transaction Costs)는 GMV의 3.8%로 유지, 활성 소비자 전년 대비 21% 증가한 1,950만 명, 활성 가맹점 수 전년 대비 21% 증가한 총 32만 곳
1분기 실적 요약 : 매출액 6.98억 달러(+41%, 이하 전년비), 영업손실 1.3억 달러(적자축소), 순손실 2억 달러(적자축소), 조정 영업이익률은 20%를 상회함
애플페이와 제휴 : 애플페이와 제휴해 소비자들이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Affirm을 통해 할부 결제를 할 수 있게 하는 등 결제 수단 다양화
영국 시장 진출: 영국 시장에 새로 진출했으며 초기 반응은 긍정적임, 장기 대출 제품(6개월, 12개월 등)과 무수수료 정책, 단순한 금리구조 방식 등 영국 시장에서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예상
제로 금리 프로모션 확대: 연휴 시즌을 앞두고 0% 금리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를 유입하려 하고 있으며, 이는 수익성과 RLTC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
2025년('24년 7월~'25년 6월) 가이던스 : GMV는 340억 달러 이상을 목표로하며 매출액은 연간 GMV 대비 최소 20bp 증가 예상, 조정 영업이익률은 최소 20% 이상으로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