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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웨이페어는 가구, 인테리어 소품, 가정용품 등을 판매하는 대규모 온라인 이커머스 플랫폼입니다. 연 소득 $25,000부터 $250,000 이상의 다양한 소비자층과 소규모 스타트업부터 글로벌 기업까지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핵심 경쟁력은 독특한 드롭십핑 모델에 있습니다. 대규모 재고를 보유하지 않고 공급업체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방식으로, 1,800만 개 이상의 방대한 제품을 제공하면서도 창고 비용과 재고 관리 부담을 최소화합니다. Wayfair, AllModern, Birch Lane, Joss & Main, Perigold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CastleGate라는 자체 물류 네트워크와 첨단 기술 기반의 공급망 관리 시스템으로 대형 가구와 같은 부피가 큰 제품의 배송에서도 효율성을 확보했습니다. 이러한 자산 경량화 전략과 기술 중심 접근 방식은 온라인 가구 시장에서 웨이페어의 경쟁 우위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12,849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15,283백만달러 |
| 주식수 | 130,000,000 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39.5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N/A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N/A |
| 주당순이익 EPS | -2.57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21.29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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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는 동일 업종 내 기업을 시가총액 규모로 그룹을 나누어(Mega, Large, Mid, Small, Micro, Nano) 동일 그룹에 속한 기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미주미 초이스스탁이 개발한 공포-탐욕지수는 전체 종목 중 AI 매매신호의 '매수+보유' 단계의 종목 비율에 따라 점수화했습니다. 75점을 초과하면 탐욕 단계로, 25점 이하면 공포 단계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