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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트윌리오는 기업과 고객 간 직접적이고 개인화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고객 참여 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개발자들에게 실시간 통신을 위한 API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여 메시징, 음성, 이메일, 고객 인증 및 신원 확인 등의 다양한 통신 기능을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통합할 수 있게 합니다.
트윌리오의 핵심 경쟁력은 API 중심 접근 방식으로, 복잡한 통신 시스템을 단순화하여 개발자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 세계 335,000개 이상의 기업과 1,000만 명 이상의 개발자들이 사용하는 이 플랫폼은 확장성이 뛰어나고 유연한 인프라를 통해 기업들이 고객 데이터를 통합하고 AI 기술을 활용하여 맞춤형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합니다. 특히 Twilio Flex와 Twilio Segment를 통해 고객 여정 전반에 걸친 데이터를 통합하고 실시간 소통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시가총액 | 20,310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20,670백만달러 |
| 주식수 | 159,209,951 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302.2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2.6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0.80% |
| 주당순이익 EPS | 0.40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51.56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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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는 동일 업종 내 기업을 시가총액 규모로 그룹을 나누어(Mega, Large, Mid, Small, Micro, Nano) 동일 그룹에 속한 기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미주미 초이스스탁이 개발한 공포-탐욕지수는 전체 종목 중 AI 매매신호의 '매수+보유' 단계의 종목 비율에 따라 점수화했습니다. 75점을 초과하면 탐욕 단계로, 25점 이하면 공포 단계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