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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토스트는 레스토랑 업계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클라우드 기반의 종합 디지털 기술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SaaS(Software-as-a-Service) 제품, 통합 결제 처리, 맞춤형 하드웨어를 포함한 올인원 솔루션으로 레스토랑의 전반적인 운영 시스템 역할을 합니다.
경쟁사인 Square나 Clover와 달리 토스트의 가장 큰 경쟁력은 레스토랑 산업에 특화된 맞춤형 솔루션입니다. POS(Point-of-Sale)에서 재고 관리, 디지털 주문 및 배달, 마케팅, 팀 관리까지 레스토랑의 프론트 하우스와 백 하우스 운영을 원활하게 연결하는 통합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미국 레스토랑 시장에서 15%의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20,457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19,118백만달러 |
| 주식수 | 609,000,000 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74.9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10.2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15.50% |
| 주당순이익 EPS | 0.43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3.44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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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는 동일 업종 내 기업을 시가총액 규모로 그룹을 나누어(Mega, Large, Mid, Small, Micro, Nano) 동일 그룹에 속한 기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미주미 초이스스탁이 개발한 공포-탐욕지수는 전체 종목 중 AI 매매신호의 '매수+보유' 단계의 종목 비율에 따라 점수화했습니다. 75점을 초과하면 탐욕 단계로, 25점 이하면 공포 단계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