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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마그네라는 특수 소재와 부직포 산업에 종사하는 세계 최대 부직포 전문 기업입니다. 주로 의료용 가운, 마스크, 필터, 아기 기저귀, 성인용 실금 제품 등 개인위생 및 소비자 솔루션 제품의 구성 요소를 제조합니다.
회사는 Typar, Chicopee, Sontara, Tubex 등 업계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Spunmelt, Airlaid, Spunlace 등 다양한 부직포 기술을 활용합니다. 베리 글로벌과 글래트펠터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마그네라는 전 세계 46개 제조시설을 운영하며, 100개국 이상에서 1,000개 이상의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521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2,213백만달러 |
| 주식수 | 35,600,000 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3.3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0.5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14.50% |
| 주당순이익 EPS | -4.47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29.89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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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는 동일 업종 내 기업을 시가총액 규모로 그룹을 나누어(Mega, Large, Mid, Small, Micro, Nano) 동일 그룹에 속한 기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미주미 초이스스탁이 개발한 공포-탐욕지수는 전체 종목 중 AI 매매신호의 '매수+보유' 단계의 종목 비율에 따라 점수화했습니다. 75점을 초과하면 탐욕 단계로, 25점 이하면 공포 단계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