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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그로우제너레이션은 실내외 수경재배 및 유기농 정원 가꾸기를 위한 제품의 개발, 마케팅, 소매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비료, 첨가제, 배양 매체, 조명, 환경 제어 시스템 등 수천 가지의 제품을 취급하며, Charcoir, Drip Hydro, Power Si, Ion lights와 같은 자체 브랜드 제품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내 31개의 매장과 2개의 지역 물류센터를 운영하며 수경재배 및 유기농 정원 용품 시장에서 주요 소매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국적인 공급망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규모의 재배자들에게 혁신적이고 성능 중심의 재배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경쟁력입니다.
또한 스토리지 솔루션 사업부문을 통해 고밀도 모바일 스토리지 시스템, 정적 선반 및 책상, 보관함, 금고와 같은 맞춤형 보관 솔루션을 제공하여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114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119백만달러 |
| 주식수 | 59,783,000 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2.9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1.1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36.10% |
| 주당순이익 EPS | -0.67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1.75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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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는 동일 업종 내 기업을 시가총액 규모로 그룹을 나누어(Mega, Large, Mid, Small, Micro, Nano) 동일 그룹에 속한 기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미주미 초이스스탁이 개발한 공포-탐욕지수는 전체 종목 중 AI 매매신호의 '매수+보유' 단계의 종목 비율에 따라 점수화했습니다. 75점을 초과하면 탐욕 단계로, 25점 이하면 공포 단계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