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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스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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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제네스코는 미국, 캐나다, 영국에서 1,250여 개 이상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신발 중심의 소매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Journeys, Schuh, Johnston & Murphy 등 독특한 포지셔닝의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제네스코의 핵심 경쟁력은 옴니채널 전략과 차별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을 원활하게 연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10대와 청년층을 타겟으로 하는 Journeys, 고급 신발과 의류를 판매하는 Johnston & Murphy, 그리고 Levi's, Dockers 등 유명 브랜드의 라이선스 신발을 제조·판매하는 Genesco Brands Group을 통해 다양한 시장 세그먼트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256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842백만달러 |
| 주식수 | 10,674,000 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6,551.3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0.5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N/A |
| 주당순이익 EPS | -0.15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49.72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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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는 동일 업종 내 기업을 시가총액 규모로 그룹을 나누어(Mega, Large, Mid, Small, Micro, Nano) 동일 그룹에 속한 기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미주미 초이스스탁이 개발한 공포-탐욕지수는 전체 종목 중 AI 매매신호의 '매수+보유' 단계의 종목 비율에 따라 점수화했습니다. 75점을 초과하면 탐욕 단계로, 25점 이하면 공포 단계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