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매도신호 : 42.46
(25. 08/27)
스마트 스코어
전월대비 +5
전체상위 8%
밸류에이션
투자지표
주가추세
최근 1개월 +4.15%
경쟁사
스파클링 워터, 주스, 에너지 드링크 및 탄산음료 포트폴리오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특히 LaCroix 브랜드로 대표되는 스파클링 워터 시장에서 약 22.4%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음료(Power+ Brands) 제품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경쟁력의 핵심은 독특한 하이브리드 유통 시스템을 통해 테이크홈, 편의점, 푸드서비스 등 세 가지 주요 유통 채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점입니다. 이러한 유통 전략과 비용 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37%의 높은 매출총이익률을 달성하며 운영 효율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전국 소매업체부터 소규모 매장까지 광범위한 고객 기반을 확보하고 있는 점 역시 강점으로 꼽힙니다.
| 시가총액 | 3,175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2,972백만달러 |
| 주식수 | 93,684,000 주 |
| 주당배당금 | 3.25달러 |
| 배당수익률 | 7.50% |
| 주가수익배수 PER | 17.0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5.8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39.30% |
| 주당순이익 EPS | 1.98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5.89달러 |
* 단기간 잦은 매매를 줄이고, 손실 방어를 위해 일정기간 -6% 손절 범위 내 추가 신호를 제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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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는 동일 업종 내 기업을 시가총액 규모로 그룹을 나누어(Mega, Large, Mid, Small, Micro, Nano) 동일 그룹에 속한 기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미주미 초이스스탁이 개발한 공포-탐욕지수는 전체 종목 중 AI 매매신호의 '매수+보유' 단계의 종목 비율에 따라 점수화했습니다. 75점을 초과하면 탐욕 단계로, 25점 이하면 공포 단계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