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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스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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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디지털 브랜즈 그룹은 다양한 의류 제품을 직접 소비자 판매(D2C) 및 도매 유통 채널을 통해 제공하는 의류 기업입니다. Bailey 44, DSTLD, Stateside, Sundry 및 Avo 등 다섯 개의 브랜드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는 고유한 스타일과 타겟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경쟁력은 디지털 네이티브-퍼스트 수직 브랜드로 시작한 비즈니스 모델에서 비롯됩니다. 특히 DSTLD 브랜드는 럭셔리 소매 마진 없이 스타일리시한 의류를 제공하며 라벨보다 고객 경험을 중시합니다. 또한 Stateside와 같은 브랜드는 로스앤젤레스에서 현지 소싱 및 제조되는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하며, 최근 출시된 Avo는 기존 디자인과 공급망을 활용하여 경쟁력 있는 가격대의 여성 필수 의류를 제공합니다.
| 시가총액 | 54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48백만달러 |
| 주식수 | 2,930,735 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4.1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3.4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186.20% |
| 주당순이익 EPS | 108.38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5.46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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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는 동일 업종 내 기업을 시가총액 규모로 그룹을 나누어(Mega, Large, Mid, Small, Micro, Nano) 동일 그룹에 속한 기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미주미 초이스스탁이 개발한 공포-탐욕지수는 전체 종목 중 AI 매매신호의 '매수+보유' 단계의 종목 비율에 따라 점수화했습니다. 75점을 초과하면 탐욕 단계로, 25점 이하면 공포 단계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