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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코카콜라 유로퍼시픽 파트너스는 전 세계적으로 코카콜라 제품을 제조, 유통 및 판매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보틀러입니다. Coca-Cola, Sprite, Fanta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부터 Monster Energy, Costa Coffee, Fuze Tea 등 다양한 비알코올 음료 제품을 29개국에서 6억 명 이상의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가장 큰 경쟁력은 광범위한 유통 네트워크와 The Coca-Cola Company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에 있습니다. 유럽, 호주,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다양한 지역에 걸친 강력한 시장 지배력과 4만 명 이상의 직원을 통한 효율적인 물류 체계는 타 음료 기업과 차별화된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특히 규모의 경제를 통한 제조 효율성과 지역별 맞춤형 유통 전략은 수익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42,115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54,153백만달러 |
| 주식수 | 460,371,583 주 |
| 주당배당금 | 1.97달러 |
| 배당수익률 | 2.60% |
| 주가수익배수 PER | 23.1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4.5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19.00% |
| 주당순이익 EPS | 3.88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19.21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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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는 동일 업종 내 기업을 시가총액 규모로 그룹을 나누어(Mega, Large, Mid, Small, Micro, Nano) 동일 그룹에 속한 기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미주미 초이스스탁이 개발한 공포-탐욕지수는 전체 종목 중 AI 매매신호의 '매수+보유' 단계의 종목 비율에 따라 점수화했습니다. 75점을 초과하면 탐욕 단계로, 25점 이하면 공포 단계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