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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아메리칸 모빌은 라틴 아메리카 최대 통신 서비스 기업으로, 23개국에서 모바일 및 유선 음성 서비스, 데이터 통신, 인터넷 접속, 유료 TV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인 멕시코에서는 Telcel 브랜드로 무선 통신 시장의 58.6%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라틴 아메리카 대부분 국가에서는 Claro 브랜드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광범위한 지리적 다각화로 글로벌 통신 기업인 Telefonica와 비교되는 수준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했으며, 미국 경쟁사보다 우수한 지역 다변화를 이루었습니다. 특히 멕시코의 안정적인 현금 흐름과 브라질 사업의 성장 잠재력을 바탕으로 라틴 아메리카 통신 시장에서 주도적 입지를 확보했으며, 3억 1천만 명 이상의 무선 가입자와 7,370만 명의 유선 서비스 가입자를 확보한 대형 통신 기업입니다.
| 시가총액 | 63,654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102,165백만달러 |
| 주식수 | 62,450,000,000 주 |
| 주당배당금 | 0.51달러 |
| 배당수익률 | 3.60% |
| 주가수익배수 PER | 44.6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3.3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7.50% |
| 주당순이익 EPS | 0.00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5.67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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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는 동일 업종 내 기업을 시가총액 규모로 그룹을 나누어(Mega, Large, Mid, Small, Micro, Nano) 동일 그룹에 속한 기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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