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거래금액 1조 달러 돌파 : 2분기 총 거래액(GMV) 672억 달러(+22%), 특히 유럽에서 GMV 32% 증가(5분기 연속 30% 증가 달성)했으며 누적 기준 1조 달러 돌파, 오프라인 사업은 누적 1,000억 달러 돌파, 월간 반복 수익(MRR) 1.69억 달러(+25%)
부문별 매출액 : 판매자 솔루션 19% 증가한 14.8억 달러, 구독 솔루션 27% 증가한 5.6억 달러
Shopify Payments와 Shop Pay의 성장 : Shopify Payments의 매출 침투율이 61%에 도달, Shop Pay는 전년 대비 45% 증가한 160억 달러의 GMV를 처리하는 등 결제 솔루션이 Shopify 생태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매출 증가에 기여함
3분기 가이던스 : 매출액은 전년 대비 20%대 초반에서 중반대의 비율로 성장, 매출 총이익률은 2분기 대비 50pb 높아질 것으로 예상
주가 여전히 저평가 수준 : 2분기 예상을 상회하는 실적을 발표한 뒤 현재까지 주가 약 26% 상승, 향후 성장성을 고려하면 여전히 저평가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