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부문별 매출액 : 디지털 미디어 부문 39억 달러(+11%)이며 이 중 크리에이티브가 31억 달러(+10%), 다큐멘트 클라우드가 7.8억 달러(+19%)를 기록, 디지털 미디어 순신규 ARR은 4.9억 달러로 가이던스 4.4억 달러를 11% 상회, 디지털 경험 부문 매출액은 13.3억 달러이며 이 중 구독 매출은 12억 달러(+13%) 기록
AI를 중심으로한 혁신 통한 성장 : 크리에이티브 AI 모델 Firefly 서비스를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라이트룸 등에 출시한 이후 90억 개 이상의 이미지 생성, 아크로벳 AI 어시스턴트를 도큐먼트 클라우드에 도입, 마케팅 실무자를 위해 Adobe Experience Platform(AEP)에 생성형 AI 기능 제공 등
하반기 크리에이티브 부문 모멘텀 강화 기대 : 3분기 매출액 53.3억~53.8억 달러, 디지털미디어 순신규 ARR 4.6억 달러, GAAP 주당순이익 3.45~3.5달러로 제시했으며 연간 매출액은 214억~215억 달러, GAAP 주당순이익 11.8~12달러로 제시
■ 예상 실적
2024년 : 매출액 215억 달러(+11%), 주당순이익 11.99 달러(+1%)
2025년 : 239억 달러(+12%), 주당순이익 16.14 달러(+35%)
2026년 : 268억 달러(+12%), 주당순이익 19.07 달러(+18%)
■ AI 종목 진단 종합 점수 90점, 미국 전체 상장사 18위로 상위 0.32%의 초우량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