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매도신호 : 27.18
(25. 02/11)
스마트 스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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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류에이션
투자지표
주가추세
최근 1개월 -4.43%
경쟁사
인터퍼블릭 그룹은 글로벌 광고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미디어 관리, 창의적 제작, 디지털 커머스, 헬스케어 마케팅 등 종합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930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현재 53,3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퍼블릭 그룹은 Media, Data & Engagement Solutions(MD&E), Integrated Advertising & Creativity Led Solutions(IA&C), Specialized Communications & Experiential Solutions(SC&E) 세 개의 핵심 사업 부문으로 운영되며, IPG Mediabrands, Acxiom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데이터 분석과 디지털 전환 역량을 통해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도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유지하며, 글로벌 마케팅 업계에서 WPP, 옴니콤, 퍼블리시스와 함께 '빅4' 광고 기업으로 확고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8,927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11,541백만달러 |
| 주식수 | 368,000,000 주 |
| 주당배당금 | 1.32달러 |
| 배당수익률 | 4.70% |
| 주가수익배수 PER | 16.4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2.4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14.80% |
| 주당순이익 EPS | 1.47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10.02달러 |
* 단기간 잦은 매매를 줄이고, 손실 방어를 위해 일정기간 -6% 손절 범위 내 추가 신호를 제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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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매신호 종류
💡참고사항 : 매수 신호가 나온 후 3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보유 신호로 바뀝니다. 세 가지 조건(스마트스코어, 밸류에이션, 수급분석)을 모두 만족할 때만 매수나 보유 신호가 나오니까 더 신뢰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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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는 동일 업종 내 기업을 시가총액 규모로 그룹을 나누어(Mega, Large, Mid, Small, Micro, Nano) 동일 그룹에 속한 기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미주미 초이스스탁이 개발한 공포-탐욕지수는 전체 종목 중 AI 매매신호의 '매수+보유' 단계의 종목 비율에 따라 점수화했습니다. 75점을 초과하면 탐욕 단계로, 25점 이하면 공포 단계로 표시합니다.